소중한 순간/일상, 결혼 일기

서울대 이라운지, 결혼 1주년 기념 식사

양상지 2024. 10. 6. 17:33

서울대 이라운지, 결혼 1주년 기념 식사

 
결혼식 마친 지 1년이 되어갈 때쯤
서울대 이라운지에서 연락을 받았다.
 
1주년 기념 식사권을 보내준다는 연락이었다.
 
▼ 주소 확인 후 등기로 받은 식사권

ysg photo / 서울대 이라운지 식사권

 
같은 장소지만 주말에는 이라운지 웨딩홀,
주중에는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기 때문에
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전화해서 예약해야 한다.
 
이라운지 웨딩홀 T.02-875-7761
차이니스 레스토랑 T.02-875-0192
 
평일에만 이용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지만,
유효기간이 넉넉해서 여유 있을 때 잘 다녀왔다.


ysg photo / 서울대 이라운지 입구

 
남편이랑 다시 찾은 서울대 이라운지!
결혼식 이후 첫 방문이라 감회가 새로웠다.

우리의 결혼 1주년을 챙겨준 예식장이 고마웠고
그때 그랬지 하며 잔뜩 긴장한 채 바쁘게 보낸 하루를
여유 있게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참 좋았다.

ysg photo / 이라운지 1층 뷔페


식사권은 디너 A코스 2인이 제공된다.
다른 메뉴를 원하거나 인원 추가를 하는 경우
추가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.

우리는 식사권에 있는 디너 A코스로 식사했다.

ysg photo / 중식 코스요리


대체로 맛있었던 요리들 + 후식까지 알차게 먹었다.

ysg photo / 이라운지 2층, 폐백실, 메이크업실


식사 후에는 예식장을 한 바퀴 돌았다.
 
이라운지의 장점은 햇살이 비치는 통창 전망과
단독홀이 주는 깔끔함이라고 생각한다.
 
예식장 1층에는 예식장, 식사 장소가 있고
2층에는 상담실, 정산실, 신부대기실,
폐백실, 탈의실, 헤어&메이크업 공간이 있다.

일 년 전 결혼식날의 기억이 새록새록,
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는 즐거운 시간이었다.

남편의 대학시절을 함께 한 곳에
우리 결혼식이라는 추억까지 더해
더 의미 있는 장소가 되었다.
 
이곳에서 결혼한 건 참 좋은 선택이었다!


서울대 이라운지 결혼식 비용, 예식 후기

서울대 이라운지 결혼식 비용, 예식 후기

서울대학교 이라운지 예식 후기 오랜만에 예식장을 다녀와서 우리 결혼식 사진을 꺼내 봤다. 많은 걱정이 있었으나 걱정대로 된 건 하나도 없는 정말 무난하고 감사한 결혼식이었다. 좋은 날의

ysg23.tistory.com